밥 지을때 막 향이 나고 그런건 아닌데 씹을수록 맛있고...

[옵션] 분도선택: 9분도(백미
밥 지을때 막 향이 나고 그런건 아닌데 씹을수록 맛있고 식감이 좋아요. 지난번에 이어 재구매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