쌀이 고소하고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. 밥만 먹어도 맛있네요.

1000018875.jpg?type=w640

쌀이 고소하고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. 밥만 먹어도 맛있네요.